고객 후기

실버1~승급전 구간 5판 + 2판 5승2패 후기

작성자
The sun
작성일
2022-11-14
조회
50
정글 주포지션 기사님 배정받았고, 워낙 잘하셔서 3연승까지 정말 괜찮았는데 네번째판 멘탈이 흔들리셨는지 팀 최다데스 하시고 서렌 하자 하셔서 좀 아쉬웠습니다.

그리고 마지막판마저 아쉽게도 다른 3인이 자기들끼리 대화창에서 놀면서 오더와 핑 다 무시하는 바람에 패배... 3승 2패 했네요.

 

그래도 승급전 판수가 남아서 1판 추가 결제하고, 1판은 서비스 받았습니다.

그렇게 배정받은 새로운 기사님은 미드 주포지션이셨고, 못하는 팀원들 멘붕오지 않게 달래시면서 오더 능력도 정말 좋으셨고 오리아나 그 자체셔서 2연승으로 마무리 했습니다.

 

솔직하게 투자대비 결과만 보면 다소 아쉬웠지만, 아무래도 랭크보상이 걸린 말일이다보니 기사님들이 성수기인걸 감안하면,

어쩔 수 없다는 부분일거라 생각했고 또 그래도 골드로 승급했다는 점에서 만족하며 마무리 했습니다.

(p.s>> 기사님 배치받는데 시간이 조금 걸리긴 하구, 상담과 기사님 배치 안내해주시는 분이 팀 대표이신지 그냥 팀원이신지는 모르겠지만, 친절히 응대해주시는게 정말 좋았습니다.)
전체 0

전체 176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추천 조회
176
듀오랭크 찐후기 남겨요!!!!!(전승)
ㅇㅇ | 2022.11.25 | 추천 0 | 조회 24
ㅇㅇ 2022.11.25 0 24
175
실버1~승급전 구간 5판 + 2판 5승2패 후기
The sun | 2022.11.14 | 추천 0 | 조회 50
The sun 2022.11.14 0 50
174
찐후기
골딱 | 2022.11.08 | 추천 0 | 조회 89
골딱 2022.11.08 0 89
173
원딜 진짜 개지려요 ㅎㅎㅎ 너무 맘에 들어서 후기남겨요
MMMY | 2022.11.08 | 추천 0 | 조회 73
MMMY 2022.11.08 0 73
172
롤체 골2->플4 후기
ㅊㄷ | 2022.10.30 | 추천 0 | 조회 111
ㅊㄷ 2022.10.30 0 111
171
늘 너무 잘해주셔서 강력추천드립니다
ㅇㅇ | 2022.10.17 | 추천 0 | 조회 132
ㅇㅇ 2022.10.17 0 132
170
10연승 후기작성!
레몬홍차 | 2022.10.06 | 추천 0 | 조회 252
레몬홍차 2022.10.06 0 252
169
브론즈1~실버4
브딱이 | 2022.09.25 | 추천 0 | 조회 151
브딱이 2022.09.25 0 151
168
아이언2~브론즈4
확실하네요 | 2022.09.17 | 추천 0 | 조회 203
확실하네요 2022.09.17 0 203
167
플1-다4 롤체
김디디 | 2022.09.15 | 추천 0 | 조회 164
김디디 2022.09.15 0 164
166
짱짱
좋아요 | 2022.08.31 | 추천 0 | 조회 132
좋아요 2022.08.31 0 132
165
롤체 플2->다4 후기
ㅈㅈ | 2022.08.28 | 추천 0 | 조회 203
ㅈㅈ 2022.08.28 0 203
164
골드에서 플레 승격전 ~
유미 | 2022.08.26 | 추천 0 | 조회 189
유미 2022.08.26 0 189
163
듀오랭크 후기 남깁니다
아리 | 2022.08.25 | 추천 0 | 조회 187
아리 2022.08.25 0 187
162
이팀 꼭이용하세요
미드빅토르 | 2022.08.21 | 추천 0 | 조회 216
미드빅토르 2022.08.21 0 216